본문 바로가기
3. 맛집 Life

[맛집] 카페캠프통 (압구정 대형 카페)

by hapajay 2022. 9.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파제이 입니다~!😎

서울근교가 아니더라도 넓고 분위기 좋은 카페가 어디있을까 찾다가

압구정에 대형카페인 카페캠프통이 있어 소개드립니다!

모임에도 최적화 되어 있어요!

 

 

 

 

 

영업시간은 매일 11:00 ~ 20:00 입니다 ! (주문마감 19:30)

주차도 가능해요 😊

 

 

 

 

위치는 압구정역, 압구정로데오역에서 두 군데 모두 갈 수 있지만

압구정로데오역 5번! 출구에서 가는게

가기도 좀 더 편하고 가까워요 😁

 

 

 

 

 

 

 

 

입구부터 웅장한 카페캠프통...!

보통 이쁜 카페하면 가평을 떠올리기 마련인데

여기도 충분히 그런 느낌이 나네요 ! 

 

 

 

 

 

들어가자마자 진짜 와... 했습니다..

와.. 밖에 소리가 안나오더라구요 .. 

일단 카페가 4층으로 되어 있는데 

한층 한층 구경해보도록 하죠!

 

 

 

 

그 전에 카페캠프통만의 특징이 있는데요 ! 

산소발생기 및 동파이프를 통해 전층에 공급 산소가 공급된다고 하네요👍

 

 

 

 

 

 

 

 

 

2층에는 또 특별한 공간이 있습니다!

 

 

 

 

 

개인룸, 안마의자방, 짐 보관함 이렇게도 있어요 ㅎㅎ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φ(* ̄0 ̄)

 

 

 

 

 

 

 

 

3층은 이렇게 패밀리 전용이라고 합니다

 

 

 

 

 

 

 

4층은 회의실과 루프탑이 있어요!

회의실은 사전에 미리 예약해야 한다고 하네요 :D

 

 

 

 

 

 

 

 

 

다시 1층으로,,  내려와서 마실 음료를 고르기전에

빵이랑 음료가 어떻게 되어 있는지 구경했어요 ㅎㅎ

카페가 너무 커서 구경하는데에만 20분 걸린거 같아요 ㅎ

 

 

 

 

 

저는 베스트메뉴인 딥 바닐라를 주문해서 먹었는데

맛은 비슷비슷 했습니다 😅

근데 서울 한복판에 이렇게 큰 카페가 있을줄은 정말 상상도 못했어요!

 

 

 

 

 

화장실도 깨끗.. 완벽하네요 😊

 

 


서울 한복판에 있는 대형 카페, 카페캠프통!

한 번쯤은 방문해서 구경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

오늘도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공감" → "♥ 공감" 버튼 클릭 클릭👍👍👍~!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