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 맛집 Life

[맛집] 여의도 진주집 (콩국수, 비빔국수,만두)

by hapajay 2022. 5.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파제이 입니다~!😎

여의도에 국수로 유명한 맛집이 있어 당연히!!다녀와 맛집에 대해 공유하고자 합니다!

 

 

진주집은 일요일에는 휴무일이고

그외 영업시간은 이렇게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월~금 10:00 ~ 20:00

토 10:00 ~ 19:00

 

 

 

 

 

 

 

 

위치는 여의도역 5번 출구로 나오면 금방이고

주차도 가능하니 편한 방법으로 오시면 됩니다!

 

 

 

 

오후 3시 다돼서 갔는데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그래도 회전율이 좋아서 금방 자리에 앉아서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백종원 선생님이 말씀하셨듯이,

국수집은 회전율이 빠르고 장사가 잘되는 집은

메뉴가 단일화 되어야 한다,,

진짜였어요 ㅎㅎ 국수로 단일화 되고 

저는 너무 덥고 좋아하는 콩국수를 픽했습니다 😎

 

 

 

 

 

 

 

 

주문하고 잠시 화장실좀 다녀오려고 두리번 거리다가

어딘지 몰라서 직원분께 위치 물어보려고 했는데 띠용?

벌써 나왔습니다;; 

좀 많이 당황,, 그래서 시간 보니 약 2분? 도 안돼서 나온거 같아요!

 

 

 

 

이 진한 콩국,,, 크,,, 글쓰면서 또 먹고 싶어지네요 😭

면발,,, 너무 맛있네요... 침나왔습니다;;;

또 이게,, 국수만 시키면 정이 없잖아요..?

그래서 바로 만두도 주문한 상태입니다 ✌

 

 

 

 

 

 

 

 

 

만두도 금방 나온거 같아요!

만두 속도 많이 들어가 있고

든든하게 배터지게 많이 먹었습니다!

 

 

 

 

김치랑,, 무말랭이였었나,,

콩국에 얹어서 먹는데,,,,,,,

그냥 가서 드셔보세요 말로 표현할 수 있는 방법이 없네요 😭

 

 

 

 

 

 

 

 

 

깔끔하게 클리어 했습니다 ✌

콩국은 다 마셔줘야 진리인거 아시죠???

 

 

 

 

 

 

주차는 직원분한테 500원 에 구매했습니다!

저는 방문할 때 주차를 했어서 주차하시는 분은 참고하세요!

 

 

 

 


 

여름에 콩국수 즐길 수 있는 진주집이였습니다!

오늘도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공감" → "♥ 공감" 버튼 클릭 클릭👍👍👍~!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