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 맛집 Life

[맛집] 텍사스 데 브라질 압구정점

by hapajay 2022. 9.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파제이 입니다~!😎

고기가 잔뜩 먹고 싶은날에 방문하면 좋은 맛집에 대해 공유하고자 합니다!

 

 

텍사스 데 브라질 ! 가격이 조금 있는 편이지만

다양한 고기를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죠 😎

 

영업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주차 가능)

연중무휴!

매일 11:30 ~ 22:30
매일 라스트오더1 ~ 15:00
매일 라스트오더2 ~ 21:30
월~금 브레이크타임 16:00 ~ 17:30
토,일 브레이크타임 16:00 ~ 17:00


 

 

 

 

 

 

위치는 압구정역 3번출구 바로 앞!!

지하 1층에 가시면 됩니다 ㅎㅎ

 

 

 

예약을 하고 갔지만 이렇게나 사람이 많아요!

예약하고 가시는걸 강력하게 추천드려요 😁

 

 

 

 

 

 

우연히 이벤트날이랑 겹쳐서 위 사진처럼 이쁘게 꾸며놨네요ㅎㅎ

 

 

 

 

이벤트가 진행되니 예약하고 가시는 날짜 확인해서

참여하면 좋을 것 같아요  ^_^

 

 

 

 

 

고기 종류랑 술은 이렇게 되는데 

너무 많아서 그냥 맛있어 보이는거 먹기로 결정 😎

 

 

 

 

 

 

 

 

 

 

애피타이저로 과자(?) 같은걸 줬는데

기름이 너무 많아 느끼했던거로 기억하네요 ㅠ

 

 

 

 

 

 

그래서 탄산을........찾았습니다 (●'◡'●)

 

 

 

 

 

 

인당 저런 칩을 하나씩 주는데,

음식을 더 받고 싶으면 초록색을 보이게 두면 되고!

배가 부르면 빨간색을 보이게 두면 됩니다 ㅎㅎ

근데 먹는데에 신경쓰다보니 초록색을 해놔도

손님들이 배불러 보이면 찾아오지 않으시더라구요 ㅎㅎ 센스 굳 👍 

 

 

 

 

고기는 이렇게 자리에 직접 가져다 주세요 ! 

원하는 만큼만 달라고 하시면 되고 필요하지 않으면

괜찮다고 말씀하시면 됩니다 ! 

 

 

 

 

 

 

 

 

 

고기 썰어서 받아가는 거 감상하시죠 []~( ̄▽ ̄)~*

 

 

 

 

 

 

 

고기 말고도 이렇게 사이드도 제공하고 있으니

원하는 사이드 받아서 드시면 됩니다 ㅎㅎ

 


 

고기가 먹고 싶으면서 해외 분위기를 만끽하고 싶을 땐

텍사스 데 브라질 추천 드립니다 👌

오늘도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공감" → "♥ 공감" 버튼 클릭 클릭👍👍👍~!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