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 맛집 Life

[맛집] 김포 수산공원, 베이커리, 카페

by hapajay 2021. 7.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파제이 입니다~!😎

김포 글린공원에 이어서

[맛집] 김포 글린공원 1호점, 베이커리, 카페 (tistory.com)

 

[맛집] 김포 글린공원 1호점, 베이커리, 카페

안녕하세요! 하파제이 입니다~!😎 캠핑장 분위기가 나는 베이커리 카페를 찾았어요! 그래서 다녀와봤습니다✌ 『김포 글린공원 1호점』 글린공원은 이쪽 김포신도시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자

hapajay.tistory.com

 

 

오늘은 김포 수산공원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김포 수산공원』

 

 

김포 수산공원에서 가장 대표적인것은

위에 보이는 것처럼 바다 분위기가 나는

2층으로 되어 있는 베이커리 카페 인데요!

간략한 정보는 바로 밑에 있어요!

 

 

 

1. 위치 : 경기 김포시 대곶면 대명항1로 52
2. 영업시간 : 매일 10:30 ~ 21:00
3. 주차 가능

 

 

저는 가오픈 기간이 끝난

실제 오픈날인 2021년 7월 24일 토요일에 다녀왔습니다!

 

 

 

 

가장 먼저 입장하기 위해서

아침 09:45분 쯤 일찍 도착했어요!

 

 

 

 

 

 

1 주차장
2 주차장

 

1 주차장은 수산공원으로 올라가는 길목에서 바로 보이고

2 주차장은 수산공원 카페 위쪽으로 올라가야 합니다!

위치가 위치인만큼 주차하기 좋게 주차장이 2개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주차장이 꽉차서 카페 밑에다가 주차를 하고

걸어올라와야 하는 불편함도 있는데

이렇게 픽업 서비스를 해주고 있어서 굉장히 좋아요!~

 

 

 

 

 

 

 

 

입장전에 온도체크와 QR인증은 당연히 해야지

입장 가능합니다!

 

 

 

 

 

베이커리 카페가 이렇게 시~원~🌊

에어컨도 잘 틀어줘서 엄청 시원해요!

 

 

 

 

 

 

 

 

 

여기는 2층인데, 자리도 많고

너무 깔끔해서 좋았어요!

2층에는 좀 신기한 곳이 있었어요!

 

 

 

 

 

 

베이커리 카페에서 이렇게 초밥을 팔더라고요!

바다 분위기를 연출한 공간에서 뭔가 신기했어요 😋

 

 

 

 

 

김포 수산공원은요~

이렇게 빵이 나오는 시간대가 다 달라서

그 시간에 맞춰서 오는게 가장 좋겠지만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일찍와서

여러 빵들을 먹어보는게 더 나은 것 같아요 😊

 

 

 

 

 

 

 

 

 

음료는 이렇게 주문을 할 수 있으니

메뉴판을 참고해 주세요!

자 이제 베이커리 카페 답게 빵 구경하는 시간입니다 👍👍

 

 

 

 

 

 

 

 

이렇게 빵종류가 많아서

하나하나씩 사진에 담아봤어요!

마음에 드시는게 있으면 하나 골라서 드셔보세요!

여기 빵맛은... 찐입니다 👍

 

 

 

 

 

케이크 종류도 이렇게나 많이 있고

마시는 음료도 별도로 판매하고 있어요!

콜드브루를 캔으로도 파네요 🤩

 

 

 

 

 

 

 

 

 

1차(?) 에서 빵은 마약 옥수수빵, 악마의 유혹을 픽했고

음료는아인슈페너, 모카 슈페너를 픽햇어요!

너무너무 맛있어서.. 2차로 넘어갑니다...ㅋ

 

 

 

 

 

2차(?) 에서 빵은 롱롱 소시지, 김포빵을 픽했어요!

음료는 바닐라 라떼 로!

크 ~ 너무 맛있네요 😭😭😭

 

 


 

 

 

 

 

 

배도 불러서 카페 구경할겸 돌아다녔는데

옥상도 있어서 한 번 가봤습니다!

 

 

 

 

이렇게 옥상에는 포토존이 있더라구요!

빵 든든히 먹고 재밌는 구경하다 가세요!

 

 

 

 

김포 수산공원이였습니다 😊

 

오늘도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공감" → "❤ 공감" 버튼 클릭 클릭👍👍👍~!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