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 맛집 Life

[맛집] 등촌동 쌀국수 띠아낭 (백종원 골목식당 촬영)

by hapajay 2021. 6.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파제이 입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나왔던

등촌동 쌀국수 맛집! 띠아낭에 다녀왔어요~ 

 

 

 

여기도 몽탄만큼이나 웨이팅이 많은 곳이에요!

 

 

 

 

 

영업시간은 일요일 제외!

11:00 ~ 21:00 까지 입니다.

그런데 주말엔 금방금방 차서

오늘도 꿀팁을 드릴까해요 !

 

 

 

 

위치는 

① 가양역 ② 증미역  

중간쯤에

③ 띠아낭이 있어요!

 

각 역에서 걸어오는 시간은 거의 비슷하니

가까운 곳에서 걸어오세요!

 

근처에 따릉이 세워두는 곳도 있어서

따릉이 이용하시는 분들은 조금 편하실 거에요!

 

 

 

 

 

띠아낭은 09:00 부터 이렇게 대기 순번을 예약하는데요!

저는 08:35에 도착했는데

제 앞에 6팀이나 있었어요!

그래서 저는 7번째로 예약 완료!

 

 

 

 

 

 

 

예약을 하게되면

이렇게 카톡으로 예약내역을 받을 수 있고

입장하실 때 보여주시면 되요!

 

 

 

 

 

 

 

 

 

먼저와서 기다린다고 해도

일행이 모두 와야 입장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 하세요!

 

 

 

 

내부를 보니 손님들이 맛있게 드시고 계셨어요!

가게 내부는 그렇게 크지 않고 테이블이 6개여서

저는 7번째 예약이라 09:00 전에 미리 와서 기다리고 있었어요!

(혹시나 앞에 손님이 안오실 수 있으면 바로 입장할 수 있다고해요!)

앞에 손님들 다 오시고 저는 11:35분에 입장했습니다 ㅎ

 

 

 

 

손님들 나가시고 나서 찰칵📸

 

 

 

 

 

 

 

 

메뉴는 이렇게 심플해졌어요!

곱뺴기도 주문이 가능하네요!

 

 

 

 

 

고수, 숙주, 양파는 전부 Self!!

원하시는 만큼 담아서 드시면 되요!

그렇다고 너무 많이 남으면 음식 낭비니

먹을만큼 담는거! 잊지마세오~~👍

 

 

 

 

셀프바에서 담아온 뒤~~

쌀국수를 기다려 봅니다 😊

주문은 양지, 깐양 각각 1개씩 주문했어요!

 

 

양지

 

 

이게 바로 양지쌀국수!

크 ~ 고기양 엄청 많아요 ㅎㅎㅎㅎ 햄볶하다 😍

국물도 맑고, 면도 너~~무 맛있고

 

 

 

 

 

 

 

더 맛있게 드시고 싶으시면

쌀국수 맛있게 먹는 매뉴얼대로 따라하기~~@_@

전 핫소그 조금 넣어서 먹었더니 약간 매콤해서 더 좋았어요!

 

 

 

양지&깐양

 

 

 

이건 양지&깐양!

깐양이 뭔가 유부 처럼 보이는건 저만 그런가요..ㅎ

 

 

 

 

 

 

절인양파도 있으니

취향대로 드시면 됩니다!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쌀국수도 너무 맛있고

좋았던 추억을 하나 쌓고 공유하고자 해요😊😊

 

 

오늘도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공감" →  "❤ 공감"  버튼 클릭 클릭👍👍👍~!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