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 맛집 Life

[맛집] 제주도 맛집, 삼대국수회관 본점

by hapajay 2021. 6.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파제이 입니다~!😎

제주도 오면 항상 들르는 국수집이 있습니다!

여기는 무조건 무조건  ! 오셔야 됩니다!

무조건 강추에요!

 

바로바로바로!

삼대 국수회관 본점!

 

 

 

 

 

고기와 국수양이 진짜 어마어마하게 많아요!

영업시간은

08:30 ~ 익일 03:30 이네요!

 

 

 

 

 

위치는 제주공항에서 차 렌트하고

운행해서 가면 10~15분이면 가는거 같아요!

 

 

 

그래서 보통 제주도 여행갈 땐

아침 일찍가고 돌아올 땐 점심 때 돌아오는 경우가 많은데

그럴 때 공항과 가까운곳에서 국수를 먹으면

비행기 놓칠 걱정도 없고 배도 부르고!

 

 

 

 

 

이렇게 방송에도 많이 나왔던 곳이니

무조건 맛집 보장한다구요~!😎

 

 

 

 

주차는 이렇게 사진 따라서 하시면 됩니다!

매장 입구 뒤쪽에 주차하는 공간이 있어요!

주차장이 그렇게 넓지 않으니 주변에 주차 공간

찾아보고 가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보통 아침에 가니 주차할 곳은 있더라구요😄)

 

 

 

 

온도체크와 QR 인증도 마무으리이~~

 

 

 

 

 

제가 방문했던 시간이

아침 09:00 쯤이였던 것으로 기억하는데요

역시나.. 아침 일찍에도 사람이 많네요!

 

 

 

 

자리에 앉으니 직원분께서 이렇게 반찬을 주셨구요~!

 

 

 

 

메뉴는 이렇게 됩니다!

남자 3명이라서 돔베고기 세트 + 고기국수 1개 

추가해서 먹었는데.. 후회했습니다..

왜냐구요..? 너무 맛있는데 양이 많아서요...😭😭

 

 

 

 

먼저 이렇게 돔베고기를 가져다 주셨어요 !

자 이제 바로 메인요리 나옵니다...!

 

 

 

 

크.. 이게 맑고 뽀얀 국물로 되어 있고

 

 

 

 

양념장을 이렇게 쓰윽쓰윽 비벼주면...크...

 

 

 

 

 

한 젓가락 하실래예~?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돔베고기도 이렇게 상추에 얹어서 먹어 봅니다~ 😋

 

 


김포에서 출발해서 제주에 도착하거나

제주에서 집으로 돌아가기전에 들러서

맛있게 먹는 제주 삼대국수회관 본점!!

무조건 강추합니다!

 

오늘도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공감" →  "❤ 공감"  버튼 클릭 클릭👍👍👍~!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