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 맛집 Life

[맛집] 용인 베이커리 카페 -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a loaf slice piece)

by hapajay 2021. 6.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파제이 입니다~!😎
주말마다 베이커리에 가는 듯한 기분이 들어
그 기분을 가지고 뷰 맛집, 빵 맛집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A Loaf Slice Piece)』
에 대해 포스팅 시작합니다🍞🍩🍪

a loaf slice piece



사진만 봐도 벌써 베이커리 카페가 이쁠 것 같죠?!
일단 위치와 영업시간은요!


영업시간
every day 10:00 ~ 21:00

□ : 수원시청, 용인시청
○ :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a loaf slice piece)

교통은 차가 있어야지만 가기 편해요!
그 점은 참고하세요!





주차장은 이렇게 비포장으로 되어 있고
아~주~ 넓습니다!



주차장에서 카페로 들어서면 쩌~~기 빵집 아저씨가 앉아있는데 ㅎ


바로 이 분이죠 !0
어~ 왔어? 맛있게 먹고가~
라고 하는 것 같네요 ㅎㅎ




빵도 빵이지만,, 들어가기전에
카페가 너무 이뻐서 주변을 찍어봤어요!






이렇게 분위기가 이쁜곳에서
커피한잔과 빵 한입은
마음을 여유롭게 해주는데 일등공신!
보시다시피 이렇게 외부에서 즐길 수도 있어요!


자, 이제 들어가봅시다




QR은 당연히 필수!






동시간대 매장 수용가능인원이 228명이라...
이 말은 엄청 넓다는 뜻이겠죠?
코로나 때무네... 5인 이상 착석 불가😭
7월은 아마 6인이상이 될 것 같은데
확인이 필요하긴 하겠네요!





손소독 해주고 빵을 둘러봅시다~!



입구부터 이렇게 맛있는 빵들이 반겨주네요...ㅎ
한 번 쓰윽 둘러볼까요?







크.. 끝도없네요...



이 맛있는 빵들을 만들어 주시는 직원분들
고생이 많으시네요 ㅠ






만들어지는 빵, 진열되기 전의 모습!
이 많은 빵들 중에서 제가 고른 빵은요!



이렇게 3개 !
나중에 보니까 빵들이 금방 품절되서
선택의 폭이 좁아지더라구요!
그래서 이렇게 많이 겟겟!






음료를 주문하기 위한 메뉴판입니다!
그런데 그 옆에



이런게 있더라구요!



이렇게 캔맥같이 보이는데
커피를 캔에 팔더라구요~
뭔가 신기 했습니다 ◕‿◕






내부에도 이렇게 자리가 많더라구요!
2층까지 있어서 편하시는 자리로 가서 드시면 됩니다!



저는 이렇게 골랐는데
가격이 좀 나가긴 했어요!




많이 골랐으니,, 많이 나온거라고 생각하고..ㅎ




아 그리고 걱정하지 마세요~
빵은 남으면 여기서 포장해 가시면 됩니다~



이렇게 물 마실 수 있는데도 따로 되어 있어요!



저는 3개 빵중에 이게 제일 맛있었어요..
겉바속촉 진리 ㅠㅠㅠㅠㅠㅠ
블랙 요거트 볼, 이건 꼭 드셔보셔요!






이번에도 빵과 커피를 호로록✌


오늘도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공감" → "❤ 공감" 버튼 클릭 클릭👍👍👍~!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