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 맛집 Life

[맛집] 삼각지 몽탄, 평일예약 및 주말 선착순 꿀팁 포함!!!

by hapajay 2021. 6.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파제이 입니다~!😎
제가 그 유명하다던
삼각지 몽탄!!!에 1등으로 방문하여
꿀팁으로 공유하고자 합니다👍 (예약 포함)


삼각지 몽탄은요~!
영업시간은 12:00 ~ 21:00 으로 운영되는데
이게 그닥 의미가 없는게.. 워낙 사람이 많아서
재료가 없어서 영업 종료가 되는게 일상인 것 같아요!




위치는 삼각지역 8번출구로 나와서 한 2~3분 정도 걸으면
삼각지 몽탄이 바로 보여요!!

 

 

삼각지 몽탄!
이른 오전시간에 굳게 닫혀있는 문

 

 



제가 9시 10분쯤에 도착했어요!
텅텅빈 ~ 대기장소~





9시 20분쯤 되니 몽탄으로
재료들이 배송되고 있습니다~

9시 40분쯤 제 뒤로 한팀이 오더니
9시 50분쯤 되니까 8팀으로 늘었어요!

자 바로 꿀팁 갑니다! 😎😎

 

※ 평일 예약 및 주말 선착순 꿀팁 (몽탄의 정석)
① 평일 예약 (직원에게 물어봤어요!)
- 매월 1일 10:30 부터 전화 예약 가능
- 평일에만 예약이 가능하며, 주말은 only 선착순!
-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5명 이상은 테이블을 나누어서 예약 가능
→ 2021년 7월부터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될 예정이라 예약시 확인 필요!

② 주말 선착순
- 11:00 부터 대기 순번표를 발급 (12시 입장)
- 최소 09:50 까지 와서 기다려야 대기 순번표 받고 open 할 때 바로 입장 가능
→ 테이블은 정확한 것은 아니나 2인용 테이블 포함 1,2층 합쳐 20~23개 정도 됩니다!
→ 11:00 다 되어서 오면 줄이 어마어마하게 길 수 있으니 주의!



 



아침 일찍 오니까 배가고파서..
몽탄 오는 길쪽에 파리바게트가 있어요!
어차피 2시간 넘게 기다려야 되니..
호로록 했어요 ㅎㅎ



12:00 정각!
바로 입장! 1등이니 뭔가 기분 좋네요 ㅎㅎ
저기 바로 보이는 곳에서 초벌해서 나와요!

 

 

역시 유명한 곳 인증 완료!



역시 몽탄의 대표메뉴
우대갈비! 여기서 꿀팁 하나 더 있어요!
첫주문은 2인분, 3인분 가능한데
추가 주문은 2인분 부터 가능해요! (추가주문 1인분 불가 ..😰)


그래서 2명이서 갔는데도 추가주문 1인분 할 수 없어서
3인분 주문!!! (+ 냉면, 양파볶음밥)
겁나 많이 시켰쥬~?😋😋


 

 

주류 정보도 이렇게 있습니다~~




이렇게 밑반찬을 주시는데요~!
여기서 오른쪽에 보시면 얼린 무생채가..
대박입니다...
고기를 먹다가 느끼해질 때 크게 한입 먹으면.. 크~!





고기를 올리기 전에 이렇게 떡부터 주십니다!

 

 

고기는 초벌되어서 이렇게 나와요!
고기는 직원분들이 알아서 다 해주시기 때문에
가만~~히 계시면 되세요!



크~ 고기가 익어가는 과정...
또 먹고 싶어져요 😭😭😭😭


다 구워진 고기는 이렇게 뼈대 위에 올려주십니다!
3인분인데 뭔가 적어보이죠..?
네 저도 그런줄 알았습니다.... (아니라는 얘기겠죠?ㅎㅎ)
일단 먹어보자구요..ㅎ



Ver1. Only 고기 ✌



Ver2. 갓김치, 청어알젓갈, 명이나물 들어간 고추냉이




고기별로 버전들을 찍고 있었는데
주문했던 냉면 등장 o(* ̄▽ ̄*)ブ




Ver3. 보리알된장



Ver4. 냉면, 무생채
자 이제 다 먹고 나서,, 뭔가 적었잖아요..?
뼈에 붙은 고기 아깝잖아요?




아니나 다를까 직원분이 오셔서
다 컷팅컷팅 해주십니다 !

 

 


컷팅된 고기는 이렇게 먹기 좋게 잘라주세요!
크.. 근데.. 갑자기 양이 많아져서,, 걱정이..
근데 뭐 어때요 1등으로 왔는데!
먹어야지!!!



근데....
어라? 볶음밥이 나왔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루 투하!!! 볶아! 볶아 !
저 정도 떨어진것쯤은.. 쿨하게..(배불러서 아닙니다 ㅎ)



이제 정말 마무리로 깔끔하게
먹어줍시다 ㅎㅎ

 

 



너무너무 맛있었던!
선착순이 어려웠던 삼각지 몽탄!
제가 1등으로 와서 선착순 대기 꿀팁을 남겼으니
글 보시고 꼭 선착순에 들어서 맛있게 드셨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공감" →  "❤ 공감" 버튼 클릭 클릭👍👍👍~!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