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 맛집 Life

[맛집] 브레드팩토리 망캄 3호점, 베이커리, 카페

by hapajay 2021. 7.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파제이 입니다~!😎

성남에 볼일이 있어 다녀오다가

분위기가 이쁜 베이커리 빵집이 있어 들렀는데

맛도 좋아서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브레드팩토리 망캄 3호점』 입니다!

 

 

 

서울 금천구에 하나, 성남에 두개 있는데

저는 3호점을 다녀왔어요!

 

 

1. 영업시간 - 09:30 ~ 22:00
2. 애견동반가능

 

 

 

 

이렇게 조경의 중요성을 느끼게 되는데요👍

내부도 깨끗하게 되어 있어 기부니가 좋은 곳이였어요😎

(빵이 너무 많아서 빵찍느라 내부 찍는걸 깜빡했네요 😭)

 

 

 

 

QR 체크도 당연히 필수로 해주시고~

 

 

 

 

 

 

 

 

 

 

바로 빵을 둘러보죠! 빨리빨리!!

 

 

마늘바게트 1위
연유크림 바게트 2위
버터프레첼 3위

 

 

망캄은 전주의 매출 1,2,3위를 표시해 주어서

보기가 좋았어요!

 

 

 

 

 

 

 

 

 

제가 베이커리를 요새 많이 다녀본 결과

빵 가격이 그~렇게 비싸지는 않았어요!

매장이 잘 이쁘게 꾸며져있고 위생도 좋은거 치곤!

 

 

 

 

 

 

 

 

 

 

케잌과 마카롱도 판매를 하더라구요!

 

 

 

 

 

 

유기농 아이스크림도 판매!

이거 먹었는데 너무 부드럽고 .. 역시 너무 맛있었어요 😭😭

 

 

 

 

 

 

 

 

 

마실 음료는 이렇게 판매를 하네요 😊

 

 

 

 

 

코로나로 인해 컷팅은 스스로!

현금구매시 포인트 10% 적립, 카드는 2% 적립!

포인트는 5,000원부터 사용 가능!

참고하면 좋을것 같아요👍

 

 

 

 

 

 

 


 

 

먹는데에 집중에서 주문한 것을 못찍었는데 ㅠ

밀키랑, 연유크림 바게트(매출 2위) 주문했어요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서 재방문시 재구매 예정 !

 

 

 

 

벽에 그려져있던 그림인데,, 너무 느낌 있어서

느낌 아~니~까~ 찍었어요 ㅎㅎ

 

 

오늘도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공감" → "❤ 공감" 버튼 클릭 클릭👍👍👍~!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