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 맛집 Life

[맛집] 모더스브레드, 안산 베이커리(카페)

by hapajay 2021. 7.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파제이 입니다~!😎

 

오늘은 베이커리에 다녀왔는데,

본가가 안산 근처에 있어서 

안산 근처에 찾다가 알게된 베이커리가 있어서

포스팅 하고자 합니다!

 

『모더스 브레드』

 

 

 

모더스브레드는요~

자가용 타고 부릉부릉 🚗

(대중교통으로 가기엔 조금 어렵네요 😭)

 

1.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2. 주차 가능
3. 반려동물 동반 가능!

 

 

 

 

 

 

 

이렇게 반려동물과 함께 올 수도 있어요!

저희집도 반려견을 키우고 있어서

다음번에는 데리고 와야겠어요!

 

 

 

 

4단계 격상된 되기 전 방문했던...

동선 찾기 어려우니 QR은 필수!

 

 

 

 

 

 

 

 

뭔가 자유로운 분위기인 듯한 느낌입니다 😎

2층도 있네요 !

 

 

 

 

 

 

 

 

빵 한번 쓰윽 보시고

다음에 오실 때 Get !

 

 

 

 

 

저는 빵을 이렇게 주문했어요 ㅎㅎ

겉바속촉!!

 

 

 

 

마실음료는!

이렇게 메뉴가 구성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저는 모더스슈렉라떼랑, 바닐라 라떼 주문했습니다 👍

달달하니 맛있더라구요 ㅎㅎ

 

 

 

 

『I AM NOT PLASTIC』

→ 나는 플라스틱이 아니에요 🤣🤣

 

 

 

 

 

 

 

아 그리고 마지막으로 모더스만의 특징!

 

 

 

 

 

이렇게 큰 회전문으로 되어있어요!

뭔가 신기  ✪ ω ✪

 

 

 

 

 


 

평을 남기자면,

맛은 여기만의 엄청난 특징이 있는 베이커리는 아니였지만

분위기는 엄청 이뻤떤 만족했던 베이커리 였습니다!

 

 

오늘도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공감" → "❤ 공감" 버튼 클릭 클릭👍👍👍~!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