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 맛집 Life

[맛집] 수원 호매실 맛집 - 탐나석기

by hapajay 2021. 3.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파제이 입니다😊

오늘은.. 아니 오늘도! 고기가 끌려 방문했던 탐나석기 호매실점에 방문하였습니다!

 

 

 

탐나석기는 체인지점이더라구요!

근데 호매실 길가다 우연히 발견해서 들어갔는데..!

완전 맛집 발견! o(* ̄▽ ̄*)ブ

 

 

탐나석기 호매실점 위치는 이렇게 되요~~

 

 

제주도 지도가 보이고~

 

메뉴판도 보이고~~

오겹살이 14,000원.. 흠 ~ 좀 가격이 있네.. 라고 생각을

 

했!

 

지!

 

만!

 

 

과연 그럴까요?

오겹살 2인분 사진 나갑니다~~ 기대하셔도 좋아요!

 

 

오겹살, 베이컨, 새우, 호박, 버섯, 떡, 고사리, 콩나물, 김치, 무채

 

그리고...

 

순두부찌개 까지!!!

근데 그거 아세요? 이거 무한리필 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또 중요한 사실...

 

저렇게 직접 다 구워주세요!!

진짜 진짜 진짜 초대박!!!

 

 

 

 

 

기부니가 조와서 잔치국수도 주문! ㅋㅋㅋㅋ

보통 비빔국수 시키지 않나요? 오늘 잔칫날인줄ㅋㅋㅋㅋ

 

 

 

반찬은 Self!

 

 

 

다 구워져서 다양하게 하나씩 집어먹는 재미~~

과연 1인분에 14,000원 이게 가격이 있는편일까요???

한번 경험해보세요 ㅎㅎ 가성비 짱입니다!

 

완전 추천드리는 맛집!

오늘도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