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 맛집 Life

[맛집] 강남역 맛집 - 매우매오 강남역 별관(갈비찜!)

by hapajay 2021. 3.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파제이 입니다😊

오늘은 강남역에 본점과 별관이 있는 매우매오 갈비찜 맛집에 방문하였습니다!

뭔가 고기가 끌렸...😋

 

매우매오 강남역 별관

 

강남역 매우매오 별관 위치

강남역 매우매오 별관인데 위치는 신논현역이랑 가까워요!

 

살안찜 ㅋㅋㅋㅋ

 

 

여기는 입구 문이 회전문인데 뭔가 트레이드 마크인 것 같아요! 신기 ✪ ω ✪

 

코로나 방역!

매우매오도 코로나 방역에 힘쓰고 있는 모습!

 

 

다행히 웨이팅이 없어 자리 안내 받았습니다! (QR체크도 진행!)

 

웨이팅 장소!

웨이팅이 있을 경우 직원분이 대기 순번표를 나눠주고

입구 왼쪽에 웨이팅 장소가 있습니다!

 

배고프니 얼른 메뉴판을 살펴 보도록 하죠!!

 

방문 포장도 가능!

 

 

 

역시 세트 메뉴가 있어서 세트로 시키고

누룽지가 있어서 누룽지도 바로 주문하려고 마음 먹었어요!

 

 

주문은 이렇게 입구 옆에 키오스크가 있는데 거기서 진행하면 되더라구요😎

 

 

 

 

크 ~~ (~ ̄▽ ̄)~

 

 

 

계란찜은 뚝배기식으로 나와 생각보다 양이 많았어요!

 

 

 

 

 

 

마무리로 볶음밥을 시켰었는데

메인 메뉴를 다 먹고 나중에 볶음밥이 나오는줄 알았는데 같이 나오더라구요 😥

그래서 메인 메뉴를 다 먹고 볶음밥이 끌리면 나중에 주문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

 

그래도 한 상 차림으로 보니 식욕이 마구마구 샘솟..!   

먹을 생각에 신나는건 안비밀 o(* ̄▽ ̄*)ブ

 

너무너무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소스도 로제소스로 되어 있고, 진짜 먹는 내내 너무 맛있었...ㅎㅎ

 

다음에도 또 갈비가 땡긴다면 다시 방문하고 싶은 매우매오 맛집!

 

오늘도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