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 맛집 Life

[맛집] 배곧신도시 맛집 - 유방녕의 신

by hapajay 2021. 3. 8.
728x90
반응형

 

유방녕의 신!

 

안녕하세요~ 하파제이 입니다😊

가끔씩은 배달보다는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중식당이 땡길때가 있죠~?

그래서 배곧신도시 맛집 유방녕의 신을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배곧신도시 아브뉴프랑 센트럴 레드 2층> 이렇게되구 주차도 가능하더라구요!

전 뚜벅뚜벅 걸어서 방문했습니다!

중식은 뭔가 점심에 먹어야 할 것만 같은 기분.. 저만 그런가요??(〜 ̄▽ ̄)〜

 

 

 

 

2층에 위치하고 있고, 들어가기 전에 모습! 

 

 

 

 

 

 

 

 

 

깔끔하죠?

코로나로 인해 직원분들도 손님들도 식사전에는 항상 마스크를 쓰고 계시네요!

 

자 이제 음식을 얼른... 시켜보자구요..배고프다구요!🐷🐷

먼저,,,,,,,,,,!!

 

 

찹쌀탕수육!

 

찹쌀탕수육!

이렇게 직원분께서 잘라서 주십니다! 먹기도 완전 편하고 Good~

 

 

차돌박이 짬뽕

 

아.. 포스팅하면서 군침 나온다.........ԅ(¯﹃¯ԅ)

 

 

 

크~~~~~~~ 국물이.. 진짜.. 맛있었어요😭😭😭

국물 차돌박이가 들어갔는데도 깰끔쓰~~~

 

 

사천짜장면

 

사천치고는 맵진 않았어요! 좀 맛이 연한 느낌~

짜장면 보단 짬뽕 추천!

 

 

마파두부밥

 

마파두부밥!! 그냥 두부가 아니라 순두부가 들어갔어요~

먹기가 부드러운!!

 

 

칠리새우

 

새우 큰것좀 보소... 와 또 먹고 싶다..

 

 

꽃빵 & 고추피망잡채

 

이거 진짜 순삭해버림..

포스팅 하다보니까 많이 먹었네요..ㅎ

 

메뉴도 진짜 많았어요!

 

 

 

 

 

 

 

 

 

 

 

 

 

 

 

 

 

 

 

가격이 엄~청 저렴하다고 할 순 없지만!

맛있게 먹고 왔어요!

 

찹쌀탕수육이랑, 차돌박이 짬뽕은 진짜 추천드려요 !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