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 맛집 Life

[맛집] 인천 송도 카페(빵집) - 안스베이커리 송도점

by hapajay 2021. 5.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파제이 입니다~!😎

인천에 놀러갔다가 너무 맛있는 빵집이 있어

포스팅 하고자 합니다!

(저한테는 빵집도 맛집입니다!😁😁)

 

 

두둥! 안스베이커리 !

요즘 저탄고지(저_탄수화물, 고_지방) 다시 하려고 마음을 먹었는데

이 빵집이 저의 다짐을 흔들리게 했네요 ㅠㅠ

자 같이 보실까요!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영업시간은

08:00 ~ 23:00 

이렇게 되구요!

 

 

위치는 이쪽입니다!

 

 

 

 

인천에서 워낙 유명한 빵집인지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손소독과 QR체크와 함께 입장!

 

 

 

 

 

왼쪽 보시면 이렇게 앉아서 드시고 갈 수 있어요!

 

 

 

 

먼저 쓰윽~ 둘러보았어요!

음~ 빵스멜 ~ 눈에 불을 켜고 (◕‿◕)

빵 둘러보기 시작!

 

 

후레이크 슈크림_ 100번 1000번 강추!

 

아.. 이 빵 먼저 추천드려요 진짜!!!!!!

진짜 장난아니에요!!

무조건 방문하시면 이것부터 찾으세요!

절대 후회 안한답니다!! 이거 3개는 먹었어요 ㅋㅋㅋㅋ

 

 

 

 

거북이 메론빵 귀욥

이건 너무 귀여워서 찰칵 📸

거북이 웃고 있어욬ㅋㅋㅋ

 

 

 

이렇게 마들렌이라는 빵도 있었는데

나중에 한 번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뭔가 조개껍데기 같이 생겼네요!

 

 

버터프레첼

이런 비쥬얼은 또 처음 봤어요!

이거 다음에 방문할 때 무조건 구매 예정입니다!

(매장에서 추천하는건 다 이유가 있겠죠??)

 

 

호두 크림치즈

이것도 엄청 맛있어요!

다른 매장에서 비슷한 빵을 먹어봤는데..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요 ! 이것도 강추!

 

 

 

 

 

롤케이크와 케이크들 모여져 있길래 찰칵 📸📸

가격이 저렴하진 않네요!

근데 비쥬얼은 Gooooooooood~

 

 

 

 

 

 

팥을 좋아하신다면 이것도 추천입니다!

저 또한,, 팥을 좋아하기에 구매하려 했는데

위에서 언급한 후레이크 슈크림 덕분에(?) 패스...

(후레이크 슈크림 너무 많이 샀어요 ㅠㅎ)

 

 

 

어쿠! 이건 고로케와 찹쌀도넛!

이렇게 있을자리에 없다는건 그만큼 인기가 많은거겠죠!?

 

 

 

이건 신기해서 찍어봤어요!

찹쌀 꽈배기는 많이 봤는데 땅콩 찹쌀 꽈배기라니!

 

 

 

 

 

 

이건 소금빵입니다!

하나 구매해서 먹었는데 전형적인 빵맛!

 

 

 

아침에 빵집을 방문했다면

바로 구매했을 산딸기&슈크림 토스트!

아침에 방문한다면 토스트는 필수 구매 예정!

 

 

 

달달한 슈크림빵과 단팥빵~~

이건 어디에서나 흔하게 먹을 수 있는 빵이니

안스베이커리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빵들을 사는걸 추천드려요!

 

 

 

 

어릴 때 가장 많이 먹었던 소세지빵!!

 

 

 

 

빵집에 샌드위치 빠지면 섭섭하죠~~

 

 

아 포스팅하는데..

게시글에서 빵냄새 나는건 착각이겠죠..? 🤣🤣🤣

인천 인천 송도 맛집(빵집) - 안스베이커리 송도점

완전 강추입니다!

 

"♡ 공감" →  " 공감 버튼 클릭 클릭👍👍👍~!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