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 주식 Life

[주식] 주식일기 포스팅 시자악

by hapajay 2021. 2.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파제이 입니다😀

 

오랜만에 다시 마음을 가다듬고 글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요즘 가장 핫 이슈주식!!! 에 대해서 주식일기를 포스팅 할건데요~!

 

 

이 주식일기를 쓰기로 마음먹은 계기는...... 다들 아시다시피.....

은행에 돈을 넣어도 이자가 거의 없는 수준이고,,

(제로 금리에 가까운 수준이라고 하죠....😥)

 

돈은 많이 벌고 싶고.. 월급은 안오르고,, 물가는 오르고,, 쮀기랄...하하하하하😅😅😅

 

우리도 사고싶은 물건이 있을때는 고민하지 않고 마음껏(?) 살 수 있게 돈을 벌어보자라는 욕망이 있잖아요!!

그래서!!!!! 공부도 할겸, 정보도 공유할겸, 주식일기를 시작해보려 합니다 !!

 

혼자 하는것보단!! 다같이 하면 뭔가 똘똘 뭉칠 수 있고, 무언가 같이 하면 혼자하는 것 보단 재밌잖아요! ㅋㅋㅋㅋ

 

이제 저도 공부한지는,,, 어언,,, 4.....ㄱ ㅐ 워어어얼..ㅋㅋㅋㅋㅋ

주생아에서 주린이로 진화했답니닼ㅋㅋㅋㅋㅋ 용어들은 쬐끔 익숙해짐 ㅋㅋㅋ

 

여하튼!!! 경제에서, 금융에서, 주식에서!!!

 

1. 처음 접하는 용어들

   → IT도 처음 접하면 용어들이 어려워서 시간이 많이 낭비됨 〒▽〒

 

2. 전체적인 흐름

   → 산업이 어쩌고,, 차트 캔들이 어쩌고,, 금리가 어쩌고,,

 

and so on..!!

조금 쉽게 풀어나가보려구요!!

 

하파제이 티스토리에서 서로 내용 공유하고 소통하면서 주린이에서 탄탄한 개미로 진화해서

돈 왕창, 많이, 허벌라게 벌어봅시다!

 

그렇다면...!! 글은 여기서 짧게 마무리 하고 공부한 내용 차츰차츰 정리해서 소통하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