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맛집] 강남 곱, 곱창 맛집 (이영자 맛집리스트)

by hapajay 2021. 7.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파제이 입니다~!😎

오늘은 강남 곱창 맛집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이영자 맛집리스트 선정된 곳입니다!

 

『강남곱』

 

 

 

위치는 강남역 4번출구 근처입니다 😁

 

 

 

 

1. 영업시간 : 16:00 ~ 22:00 
    (코로나 때문에 밤 10시로 단축)
2. 이영자 맛집리스트!
3. 주차 불가!

 

 

 

 

 

 

 

 

대기하는 공간이 별도로 있고

이렇게 대기시간 뽑기 이벤트도 하네요!

저는 오픈하자마자 방문했습니다 👍

 

 

 

 

 

 

 

 

 

 

손소독과 QR체크는 필수!

코로나 종식을 위해서는 

이런건 스스로 잘 해야 됩니다✌

 

 

 

 

 

자리가 넓게 되어 있는데

저는 창가쪽으로 가서 앉았어요!

뭐니뭐니 해도 분위기 있잖아요 😎

 

 

 

 

메뉴는 이렇게 구성되어 있고

모듬구이 2인분 주문!! (추가 1인분은 안비밀😎 )

 

 

 

 

 

기본 반찬은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 김칫국이 뭔가 해장하기에 좋은... 크~

(전 알쓰입니다 🤣)

 

 

 

 

 

 

 

 

 

 

부족한 반찬은 셀프로 가져다 드시면 되구

따뜻한 보리차로 이렇게 따로 준비해주셔서

원할 때 가서 드시면 됩니다!

셀프 받으러 가실 땐 마스크 필수! 👍

 

 

 

 

 

크 ~ 비주얼 보이시죠?

알쓰이지만, 콜라 한 잔에다가 먹고싶네요 ㅎㅎ

 

 

 

 

 

 

 

 

 

 

마무리는 말해뭐해 볶음밥!!

이걸로 오늘도 맛집 포스팅 완전격파!!

 

 


 

 

오늘도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공감" → "❤ 공감" 버튼 클릭 클릭👍👍👍~!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